새로이사가는곳이 신축 첫입주인데요

투룸이구요 신축이고 제가 첫입주에요.

이사가기전에 그 집에 가스나 이런건 제가 따로신청해야하나요??

어떻게해야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신축 첫 입주라면 입주 전에 집주인이나 부동산에 '첫 입주인데 전기,가스, 수도 중 제가 따로 신청해야 하는게 있나요?'라고 물어보는 것입니다. 지역과 건물에 따라 절차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이사 날짜가 정해졌다면 최소 1주일 전에는 가스와 인터넷 신청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