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Rlsbxks
미백앰플이랑 미백 바디로션 섞어서 쓰려고 하는데 이렇게 섞어서 써도 되나요? 미백앰플이 워낙 용량도 적어서요ㅠㅠ화장을해도 칙칙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몸에 바르는 거라면 미백 앰플이랑 바디로션 섞어 쓰셔도 괜찮아요
팔꿈치나 겨드랑이 색소 침착에 시너지 효과 나고 좋습니다
다만, 미리 섞어두면 변질되니까 바를 때마다 손에서 1회분씩 섞으세요
유분 때문에 트러블 날 수 있으니 얼굴엔 절대 바르지 마시고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