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염증반응때문에 항생제를 복용중인데, 보통 항생제 먹은 후 몇시간 뒤에 술 먹어도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항생제
술자리가 있을것 같은데 항생제계열 약먹은후 4시간 뒤에 술마셔도되나요? 안된다면 어느 시간 이후 가능할까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항생제
술자리가 있을것 같은데 항생제계열 약먹은후 4시간 뒤에 술마셔도되나요? 안된다면 어느 시간 이후 가능할까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