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거 날아다니면 다 러브버그네여 ㅜ

날아다니다가 막 팔에 달라붙을 것 같아여ㅠㅠ

별 생각없이 정류장에 앉아있다가 발 밑에 쳐다봤는데

죄다 밝혀 죽어있는 러브버그 보고 토할 뻔했어여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씨가 더워 지면서 요즘 러브버그가 많이 생겨 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러브버그가 몇년 전부터 생기기 시작하더니 이제 여름철만 되면 전국 각지에서 러브버그가 출몰하며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격고 있는것 같습니다. 집에는 망충망을 설치하고 살충제를 뿌려 러브버그를 미리 차단 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흐아...밟혀 죽어있다니,,많이 놀라셨을거같아요
    그래도 예전에 비해 러브버그가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가끔 보이긴 하지만요ㅠ

  • 지금 러브버그가 매우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희집에도 어디서 들어온지는 모르겠는데 2마리나 발견했습니다.

    크기도 큰거 같고 매우 징그럽습니다 ㅠㅠ 그래도 익충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게 진짜일지는 모르겠지만..긍정적으로 넘겨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