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폐렴 진단받았는데 입원해야 하나요? 걱정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
어제부터 38도가 넘는 고열에 기침이 심해져서 병원에 갔더니 폐렴 진단을 받았어요. 항생제 처방을 받았는데, 집에서 관리해도 될까요?
입원이 필요한 상황인지 너무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
어제부터 38도가 넘는 고열에 기침이 심해져서 병원에 갔더니 폐렴 진단을 받았어요. 항생제 처방을 받았는데, 집에서 관리해도 될까요?
입원이 필요한 상황인지 너무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