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라식 수술에 대한 질문입니다. 궁금해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한 십 년 전쯤 라섹수술을 했는데요, 그땐 시력이 1.5, 1.0 정도 나와서 아주 잘 보였거든요. 근데 지금은 0.6 정도로 떨어졌어요. 많이 불편한 건 아닌데 다시 라식수술해도 될까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창래 내과 전문의입니다.

    라섹이나 라식 수술 이후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시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재수술 여부는 현재 각막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며 각막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 라식이나 라섹 이외 렌즈삽입술과 같은 다른 교정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안과 진료를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