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평소에는 맥도날드를 즐겨 먹기는 하는데요. 맥 이외에도 버거킹, 쉑쉑, 맘스터치, 노브랜드 등 다양한 버거 브랜드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랭크 버거를 좋아합니다. 버거 퀄리티도 좋고 감튀도 다른곳에 비해 신선하다고 느껴지네요. 양이 살짝 작은게 아쉽기는 합니다. ^^
저도 햄버거 어어어어ㅓㅁ~~~처처어어청 좋아하는데요!맥도날드,롯데리아,버거킹등 각자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그치만 전 수제버거를 더 좋아해서 아직도 유목민이긴 한데,,가성비 수제버거는 프랭크버거 애용하구요!!몇년전에 몇번 먹은 수제버거가 있는데 아직도 아른거려요,,대전 신세계에 위층 푸드코트에 수제버거 집이 있었는데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혹시 대전 갈일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