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튀김이나 햄버거 좋아하세욥???

저는 일단 맥도날드 감자튀김 좋아하고 햄버거를 자주 먹어요

어디 햄버거 좋어하세요 다들

맛있눈버거 프랜차이즈집잇으면 소개시켜주세요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감자튀김은 롯데리아꺼나 아니면 맘스터치께 좋다고 생각하고 햄버거는 버거킹이 맛있더라고요 고기패티가 있고 햄버거도 커서 든든합니다.

  • 저는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긴 하지만 햄버거가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최근에 신메뉴로 나온 스모크 비프립 와퍼 정말 맛있어요.

    이건 매장에서 먹어야 제대로 맛과 훈연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꺄 햄버거 생각만 하면 너무 좋은데요!

    저는 사실 햄버거는 배달 버다는 직접 매장에 가서 먹는걸좋아해요! 그만큼 감튀가 눅눅하지 않아서요

  •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버거킹이 맛있드라구요 토마토소스말고 다른 양파소스등이 있어서 매우만족합니다 맥도날드는 요새 토마토 케첩소스밖에 없드라구요

  • 저도 평소에는 맥도날드를 즐겨 먹기는 하는데요. 맥 이외에도 버거킹, 쉑쉑, 맘스터치, 노브랜드 등 다양한 버거 브랜드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랭크 버거를 좋아합니다. 버거 퀄리티도 좋고 감튀도 다른곳에 비해 신선하다고 느껴지네요. 양이 살짝 작은게 아쉽기는 합니다. ^^

  • 저는 버거킹 좋아하는데 저기에 통새우 와퍼라고 있어요 좀 맵고 맛있는데 버거킹도 생각보다 양념감자가 맛있어서 추천드려봅니다!!!

  • 감자튀김 맛집은 사실 맘스터치죠 ㅎㅎ

    살짝 시즈닝? 같은게 같이 버무러져서 

    아주 적절한 짠맛과 케찹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ㅎㅎㅎ

    아님 노브랜드 버거도 맛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먹기 좋아요

  • 버거킹 맛있더라고요

    햄버거 크기도 크고 맛도 있어요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에 기본말고 양념을 뿌린 감자튀김이 맛있더라고요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도 맛있습니다

  • 저는 고기 쪽으로는 버거킹이 좋더라고요

    감튀 시즈닝도 버거킹이 좋아요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맛있고요

    감튀도 케이준 시즈닝이라서 맛있어요

  • 저도 햄버거 어어어어ㅓㅁ~~~처처어어청 좋아하는데요!맥도날드,롯데리아,버거킹등 각자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그치만 전 수제버거를 더 좋아해서 아직도 유목민이긴 한데,,가성비 수제버거는 프랭크버거 애용하구요!!몇년전에 몇번 먹은 수제버거가 있는데 아직도 아른거려요,,대전 신세계에 위층 푸드코트에 수제버거 집이 있었는데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혹시 대전 갈일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 지금은 시골내려와서 자주 않먹지만 서울살때는 햄버거도 자주 사먹고 감자칩도 자주 먹었고 케찹찍어 먹으면 맛있었어요. 주로 롯데리아가서 먹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