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휴대폰 고민중입니다.기종 추천해주세요

갤럭시 26과 26울트라 고민중입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자주 하고 그 외에는 기본 카톡,문자,sns,간단한 조작게임정도만 합니다.

어떤 기종으로 넘어갈 지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s26 울트라를 추천합니다!

    사진 많이 찍으시고 동영상 찍는거 즐겨하시면 s26울트라가 2억화소 메인 카메라와 최대 100배줌이 가능해서 선명한 사진과 영상 찍을때 좋을거 같아요~

    화면도 6.9인치라 크고 시원시원해 보여서 좋구요.

    그리고 s26 울트라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배터리 용량이예요. 사진이나 동영상 많이 찍으면 배터리 소모가 빠른데 s26보다 배터리 용량이 커서 오래가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진을 찍으신다면 갤럭시 26 울트라를 추천합니다

    진짜 사진이 선명하고 깨끗하고 예쁘게 잘 나와요

    가격 면에서 조금 비싸서 고민했는데 울트라 사기를 잘했더라고요

    기본 갤럭시26보다

    훨씬 좋습니다 지인들이26쓰는데 좋은줄 모르겠다고

    하면서 26울트라 살껄 하더라고요 기본보다 울트라가

    훨씬 좋습니다

  • 갤럭시 26보다는 갤럭시26 울트라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26은 크기가 작습니다 사면 후회할수 있습니다 울드라 추천드립니다 ..

  •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자주 하신다면 저는 S26 울트라 추천드려요 ㅎㅎ 일반적인 카톡, SNS, 게임은 S26도 충분하지만 카메라 성능 차이가 꽤 크거든요. 특히 줌 촬영, 야경, 여행 사진 많이 찍으시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ㅋ 다만 무게가 좀 있는 편이라 가벼운 폰을 선호하시면 S26도 좋은 선택이에요. 촬영 비중이 높다면 울트라가 후회 없을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