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이번에 대민지원갔다가 안타까운 사고 소식으로 맘이 편치 않지만
8월 휴가를 내서 아이들과 계곡에 가려고 하는데 얕은 무릎까지 오는
계곡으로 갈 예정인데 그래도 구명조끼를 입는게 좋을까요?
여름에 한번 가는데 가족 다 사기도 부담이고 안사자니 것도 불안하고
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날랜가마우지58
안녕하세요. 심심한코뿔소35입니다.
깊이가 낮은계곡엔 없어도 되지만 수심이 깊으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전을 위해서라도 꼭 챙겨가세요
응원하기
친절한코브라142
안녕하세요. 친절한코브라142입니다.
여름철 계곡에서 물놀이 시 계곡마다 수심이 깊은 데가 있고 얕은 데가 있기 때문에 갑자기 발이 닿지 않아 위급상황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구명조끼를 착용하거나 튜브를 이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균형잡힌영양설계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계곡도 만만하게 보시면 안됩니다.
안전을 위해서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각종 사고들의 경우 그 비용을 아끼다가 발생합니다.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셨으면 합니다.
침착한호랑나비259
안녕하세요. 침착한호랑나비259입니다.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낮은 물에서도 운이 없으면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명의 안전을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와모다양한847입니다.
계곡은 계곡의 깊이를 가늠할수 없어서 더 위험해요.그리고 비가 많이 왔으면 계곡물의 깊이는 더 깊어져있으니 구명조끼는 필수예요.
일반지식인
안녕하세요. 일반지식인입니다.
어른들에게는 대처능력이나 무릎까지의 물 수위는 큰 위험이 안될 수 있지만 아이들에게는 큰 위험이 될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만이라도 구명조끼를 채우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