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리따운안경곰70
채택률 높음
자고 일어나면 눈곱이 많이 끼는데 이것도 질병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1
예전에는 눈곱이 심하게 끼진 않았는데
안구건조증이 생기고 난 후부터는
눈곱이 심하게 낍니다
딱 안구건조증 증상이 있을 때부터 눈곱이 많이 끼기 시작했는데 이런 것도 질병의 일종인가요?
아니면 누구나에게 있는 자연스러운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아리따운안경곰70
성별
남성
나이대
41
예전에는 눈곱이 심하게 끼진 않았는데
안구건조증이 생기고 난 후부터는
눈곱이 심하게 낍니다
딱 안구건조증 증상이 있을 때부터 눈곱이 많이 끼기 시작했는데 이런 것도 질병의 일종인가요?
아니면 누구나에게 있는 자연스러운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