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돈 나가는 건 많은데 일자리가 안 구해져서 힘들어요
폰 요금에 사고 싶은 거나 먹고 싶은 거 막 그럴 때 돈 나가는 건 많은데 요즘 알바 천국, 알바몬, 당근 이런 곳에 다 지원해봐도 떨어지고 사장님께서 제가 일 머리가 없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도 일 하고 싶어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돈 모아서 자취도 할 생각이고 부업도 할 생각인데 지금 생활비도 아예 없으니까 막막하고 힘들어서 이렇게 고민을 적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폰 요금에 사고 싶은 거나 먹고 싶은 거 막 그럴 때 돈 나가는 건 많은데 요즘 알바 천국, 알바몬, 당근 이런 곳에 다 지원해봐도 떨어지고 사장님께서 제가 일 머리가 없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도 일 하고 싶어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돈 모아서 자취도 할 생각이고 부업도 할 생각인데 지금 생활비도 아예 없으니까 막막하고 힘들어서 이렇게 고민을 적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