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바닥가려움..(피부과 신경과 가봤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첫 질환 시작은

3주 전에 새로바꾼 섬유유연제가 저랑 안맞았는지, 섬유유연제로 세탁한 옷이 닿이는 부분이 다 가렵길래 ( 그 때 손도 가려웠어요 ) 항히스타민제같은 알러지약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다른곳 간지러움 다 괜찮아졌는데 손만 자꾸 가렵더라구요 심지어 겉으로는 피부에 뭐 난거도 아니고 엄청 멀쩡해요

그래서 알러지약 두 번이나 더 처방받았는데 안낫다가

저림이나 따끔거림까지 생기길래

이거설마 신경과 문제인가 ‼️ 싶어서 신경전도검사도 해봤는데 말초신경에 아ㅏㅏㅏㅏ무 이상없고

일자목이랑 자세불균형이 엄청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림 온 거 같길래 그 관련된 약 받으니까 저림은 괜찮아졌어요

근데 또 손바닥 간지러움만 해결이 안되더라구요....😭ㅠ

이렇게 의심되는 병원 두군데를 가봤는데 해결이 안된거면

내과를 가서 혈액검사를 해봐야하나요.? 아니면 피부과에 또 가봐야할까요 ㅠㅠ

‼️‼️

아 참고로 평소에 피부 안좋아질만한 습관으로

수험생활 시작하면서 인스턴트 먹는습관 확 증가하고

평소에 손빨래하면서 세제물에 그냥 맨손을

담그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런거 때문일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