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바닥가려움..(피부과 신경과 가봤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첫 질환 시작은
3주 전에 새로바꾼 섬유유연제가 저랑 안맞았는지, 섬유유연제로 세탁한 옷이 닿이는 부분이 다 가렵길래 ( 그 때 손도 가려웠어요 ) 항히스타민제같은 알러지약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다른곳 간지러움 다 괜찮아졌는데 손만 자꾸 가렵더라구요 심지어 겉으로는 피부에 뭐 난거도 아니고 엄청 멀쩡해요
그래서 알러지약 두 번이나 더 처방받았는데 안낫다가
저림이나 따끔거림까지 생기길래
이거설마 신경과 문제인가 ‼️ 싶어서 신경전도검사도 해봤는데 말초신경에 아ㅏㅏㅏㅏ무 이상없고
일자목이랑 자세불균형이 엄청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림 온 거 같길래 그 관련된 약 받으니까 저림은 괜찮아졌어요
근데 또 손바닥 간지러움만 해결이 안되더라구요....😭ㅠ
이렇게 의심되는 병원 두군데를 가봤는데 해결이 안된거면
내과를 가서 혈액검사를 해봐야하나요.? 아니면 피부과에 또 가봐야할까요 ㅠㅠ
‼️‼️
아 참고로 평소에 피부 안좋아질만한 습관으로
수험생활 시작하면서 인스턴트 먹는습관 확 증가하고
평소에 손빨래하면서 세제물에 그냥 맨손을
담그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런거 때문일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