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채택률 높음
조개, 굴껍질을 바다에 버려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조개와 굴껍질은 자연에서도 바다 바닥에 많이 가라앉아 있는데요 사람이 인공적으로 만든 것이 나닌 자연그대로의 껍질인데 먹고 난 조개나 굴껍질은 바다에 버려도 자연을 훼손시키기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안녕하세요 조개와 굴껍질은 자연에서도 바다 바닥에 많이 가라앉아 있는데요 사람이 인공적으로 만든 것이 나닌 자연그대로의 껍질인데 먹고 난 조개나 굴껍질은 바다에 버려도 자연을 훼손시키기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