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중소기업법무담당직원
서울역-오송역 tx표를끊고 중간에 내려도 되나요?!
가령용산에내려도 되는지해서요
왠지 될것같긴한데 혹시나해서요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리무
본인 맘입니다.
중간에 내려도 환불은 안해줍니다.
더 가는 것도 됩니다. 추가요금이 나옵니다.
명절때는 그걸 악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단속을 합니다.
응원하기
세심한토끼107
안녕하세요. 서울역에서 출발해서 오성역에 도착하는 kTX를 중간에서 내려도 됩니다. 아무런문제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