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오송역 tx표를끊고 중간에 내려도 되나요?!

서울역-오송역 tx표를끊고 중간에 내려도 되나요?!

가령용산에내려도 되는지해서요

왠지 될것같긴한데 혹시나해서요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 맘입니다.

    중간에 내려도 환불은 안해줍니다.

    더 가는 것도 됩니다. 추가요금이 나옵니다.

    명절때는 그걸 악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단속을 합니다.

  • 안녕하세요. 서울역에서 출발해서 오성역에 도착하는 kTX를 중간에서 내려도 됩니다. 아무런문제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