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전기 기사 자격증을 따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혹시 강의를 다 듣고 기출을 푸셨는 지 궁금합니다.
전기 기사 자격증을 따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혹시 강의를 다 듣고 기출을 푸셨는 지 궁금합니다.
강의량이 너무 많아서... 보다가 지칠까봐...
비전공자인데... 바로 기출로 들어가도 무리가 없을까요??
자격증
전기 기사 자격증을 따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혹시 강의를 다 듣고 기출을 푸셨는 지 궁금합니다.
강의량이 너무 많아서... 보다가 지칠까봐...
비전공자인데... 바로 기출로 들어가도 무리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