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한가로운 수요일 밤입니다.
크리스마스때면 투썸이나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출시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어디가 더 맛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제가 보기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같은 경우는 파리바게트나 그런 매장이 괜찮은 거 같아요 아니면 동네 빵집도 좋습니다 퀄리티 좋아요
응원하기
크리스마스카피바라
둘중엔 무조건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케이크 아닌가요?? 스초생!! 대전은 성심달 딸기시루도 맛있구 이런 브랜드보다 지역마다 검색하면 케이크 맛집이 있는 것 같아용 근데 투썸 스초생은 실패할 일이 없음 보장된 맛!
고독한타조269
개인적으로 얼마전에도 투썸케이크를 먹었는데 딸기초코케이크나 딸기생크림케이크가 참 맛있는거 같습니다. 깊이가 다른 느낌이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