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자친구와 저의 과소비로 인한 돈없는삶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는 주말아르바이트 해서 월 100만원 정도 수익이 있습니다. 다만 최근에 평일 아르바이트 취직해서 150정도 벌 예정이며 저는 300정도 수익이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절대 나쁘거나 이상하진 않습니다. 다만 조울증이랑 공황이 있어서 과소비가 있습니다. 들어보니 조울증이 있으면 조증삽화때 과소비가 심하다고 하더군여. 약들은 먹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당장 3만원 있어도 배달시켜먹고 돈을 군것짓 하는데 씁니다
다만 저도 만만치.않게 과소비 합니다. 동거중이고요.
슬슬 이렇게 과소비 해서 살게되면 미래가 걱정이되기 시작하더라구여.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는 빚 1000에 카드값 300 정도 미납있고 여친은 제가 부탁해서 800정도 대출 받았습니다. 물론그걸 다썻고 여친은 월급받으면 몇일안에 다쓰는편입니다. 저도 살짝 그렇고요. 어케해야할까여? 저는 계좌가 3개 정도 있습니다. 처음엔 의도있게 관리할라고 3개 있는건데 있어도 그냥 한통장에 넣고 계속 쓰게되더라구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