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우렁찬참새734
우렁찬참새73422.07.23
탄수화물 섭취 안하면 예민해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식단하려고 탄수화물을 자제하고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면 사람이 예민해진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과학적인 원리로 사람이 예민해지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우리몸은 에너지를 탄수화물로 사용하기떄문에,
탄수화물이 적으면 탄수화물이 부족하기때문에 탄수화물을 찾게되면서 과민성으로 바뀌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