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유통기한 10일 지난 미개봉 우유 먹어도 될까요?
유통기한 1월 10일까지인 우유 두팩을 오픈없이 냉장보관 쭉 했는데
그냥 먹어도 될까요? 이걸로 그릭요거트 만들어도 될까요? ^_^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우유 소비기한은 최대 45일 정도로 미개봉 상태로 철저히 냉장보관 되었을때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는 유통기한이 아니라 소비 기한까지 따지면 유통기한 지난 것은 충분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