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면 코가간지럽기시작

이맘때가 되면 비염도 아니라는데 밖에나가면 코가 간지럽기시작합니다

이비인후진료도 받아봤으나 비염은 아니라는데 꼭 이계절만되면 코밑이 발개질정도로 코를비비게되고

여튼 고민입니다

좋아질방법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봄이애비입니다.

      날씨가 추워 지면서 일교차가 심하고 대기가 건조해 코안이 건조하고 피부 또한 건조해 간질간질 하죠 이럴때 고수분의 크림을 수시로 발라 건조함을 줄이고 수분을 자주 섭취 하여 몸속 건조하지 않게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