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작은호수길226
이맘때가 되면 비염도 아니라는데 밖에나가면 코가 간지럽기시작합니다
이비인후진료도 받아봤으나 비염은 아니라는데 꼭 이계절만되면 코밑이 발개질정도로 코를비비게되고
여튼 고민입니다
좋아질방법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또한 지나가리
안녕하세요. 봄이애비입니다.
날씨가 추워 지면서 일교차가 심하고 대기가 건조해 코안이 건조하고 피부 또한 건조해 간질간질 하죠 이럴때 고수분의 크림을 수시로 발라 건조함을 줄이고 수분을 자주 섭취 하여 몸속 건조하지 않게 해야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