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선거 기간 선거 운동 소음 신고 가능한가요?

지금 지방선거운동 기간이잖아요.

곳곳에 선거운동하는데, 소음 민원 가능한가요?

점심시간만이라도 조용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음 민원으로 불편함 민원 넣어도 별 다른건 없더라구요,,
    주말까지 시끄러울때가 많아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냥 얼른 끝났으면 하네요

  • 소음 관련해서 민원 접수는 가능한데,

    아마 조금 조용히 하거나, 아니면 주의하겠다는 정도의 원론적인 답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불편하다면 신고는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