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반짝반짝한기니피그
지금 지방선거운동 기간이잖아요.
곳곳에 선거운동하는데, 소음 민원 가능한가요?
점심시간만이라도 조용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소음 민원으로 불편함 민원 넣어도 별 다른건 없더라구요,,주말까지 시끄러울때가 많아 힘들더라구요ㅠㅠ그냥 얼른 끝났으면 하네요
응원하기
도롱이
소음 관련해서 민원 접수는 가능한데,
아마 조금 조용히 하거나, 아니면 주의하겠다는 정도의 원론적인 답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불편하다면 신고는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