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커피만 먹으면 배가 살살 아픈사람은 무엇때문인가요?
평소 라떼를 즐겨마십니다.
아메리카노도 먹는데 먹고 나면 배가 아프면서 화장실을 갑니다~
그게 기분 나쁘게 아픈게 아니고 가면 쾌변입니다ㅎㅎ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어요!
커피가 안맞는건지 우유가 안맞는건지 모르겠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평소 라떼를 즐겨마십니다.
아메리카노도 먹는데 먹고 나면 배가 아프면서 화장실을 갑니다~
그게 기분 나쁘게 아픈게 아니고 가면 쾌변입니다ㅎㅎ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어요!
커피가 안맞는건지 우유가 안맞는건지 모르겠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