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습기를 처음 사용하다 보니 쾌적해서 불쾌한 느낌이 정말 적더군요. 옷장에도 제습제를 넣어놓는데 그냥 옷장 문을 열어놓는 편이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옷장 내부 공기 순환
문을 닫아놓으면 옷장 안의 공기가 정체되고 습기가
빠지지 않아 곰팡이나 냄새가 생길 수 있어요
문을 열면 제습기의 공기 순환 범위에 옷장 내부도 포함되어 습기 제거가 잘 됩니다
응원하기
훈훈한스컹크25
옷장 문을 열어놓고 제습기를 작동시키면 내부 공기 순환이 원활해져 습기가 빠르게 제거되며 곰팡이와 냄새 발생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장마철이나 습도가 높은 날에는 옷장 문을 활짝 열어두고 제습기를 방 중앙에 두어 작동시키면 옷장 안쪽까지 제습 효과가 고르게 퍼진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