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보관할때 사과랑 보관하면 좋다고 하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사과는 다른 과일과 함께 보관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런데 사과 1개랑 감자 10키로그램까지 같이 보관하면 싹이 안난다고 하네요 원인이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슬거운호랑나비300입니다.

      사과의 효소작용으로 감자의 발아를 억제

      오래보관할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과 1,2개랑 같이 보관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