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코비민
영상 찍을 때 쓸 카메라를 사려는데 오즈모 포켓을 사려 계획중입니다 지금은 휴대폰으로 찍는데 점 불편합니다 아니면 다른 카메라 추천하시는거 있으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단히평범한눈토끼
오즈모 포켓 좋습니다!
가볍고 작고 화질도좋고 스테디기능도 좋고 가로세로 변환도 간단하고!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고
현재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하고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