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빼어난양241
여름에 치과환자가 유독 많다는것은 그만큼 여름에 치통이 심하다는것으로 느껴지는데요 그렇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전택근 치과의사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유독 많은 것은 통계적으로 명확치는 않습니다. 해당 정보에 대한 출처가 어디인지는 모르나 지역적인 영향, 날씨와 같은 변수, 환자의 주 연령층 등에 따라 내원객의 수는 차이가 많이 나게됩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보통 치과에서 충치치료를 받는 경우 전혀 아프지 않은데 오는 경우보다는 아파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치가 있더라도 다 아프진 않은데 여름철 아이스크림이나 얼음을 먹고 기존에 있던 충치가 자극이 되어 통증이 유발되어 충치에 대해 그때 인지하고 치과 치료 받으러 오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