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사무실123
분명 몇 달 뒤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예약일이 다가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하게 치과 일정만큼은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오늘도난
저는 병원중에 가장 무섭고 가기싫은게 치과입니다 아픈 트라우마때문인지 치과가기만하면 진짜 무섭고 떨립니다ㅜㅜ 치과는 싫다ㅜㅜ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1
마법같은 답변
2,000
여전히완벽한보스
저는 치과뿐 아니라 모든 병원 예약, 검진은 빨리 돌아오는거 같아요. 치과 신경치료 할때 마취하고 의사쌤도 아프지 않게 신경써서 치료해 주셨는데도 그다음 예약에 가고 싶지 않았어요....
치료하는 내내 가기 싫고 우울했어서 질문자님 마음이 너무너무 공감됩니다 🥲
응원하기
Slow but steady
보통 인간은 하기 싫은 날짜는 상대적으로 빨리 다가 오는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치과 예약 뿐 아니라 기타 병원 검진 날자나 주말 알바 날자 , 시험 날짜 등은 금방 오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반면에 기다리는 날짜 , 예를 들어 크리스 마스 연휴, 여름 휴가, 월급날 등은 상대적으로 늦게 오기 마련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