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과학1 질문 (태풍).....
태풍의 눈이 통과할때가 제일 저기압인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따지면 왼쪽 자료에서 4시~6시가 눈이 통과했을 때잖아요? 근데 또 눈이 통과할 때는 바람이 거의 없어야 되는데 오른쪽 자료에서는 그렇지도 않고.. 그러면 이날 눈이 통과한게 오전이 아니라는 말인가요..? 만약 그런거라면 ㄷ 선지는 어떻게 알수 있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풍의 눈이 통과할때가 제일 저기압인걸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따지면 왼쪽 자료에서 4시~6시가 눈이 통과했을 때잖아요? 근데 또 눈이 통과할 때는 바람이 거의 없어야 되는데 오른쪽 자료에서는 그렇지도 않고.. 그러면 이날 눈이 통과한게 오전이 아니라는 말인가요..? 만약 그런거라면 ㄷ 선지는 어떻게 알수 있는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