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는 아침에 먹는것이 정말로 좋습니까

사과는 아침에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이유가무엇입니까

또한 딸기 수박 참외 감도 같은 질문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매우 매우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에 아침사과가 금사과고 점심사과는 은사과 저녁사과는 독사과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과일은 밥 먹고 난후가 아닌 밥먹기전이 좋다고 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금사과 맞습니데이!

    아침 사과는 위액 팍팍 돌려 소화 직이고

    식이섬유가 배변 신호 직빵으로 주니까

    변비 게이들 다 도망갑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