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깔끔한꿀벌
사과는 아침에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이유가무엇입니까
또한 딸기 수박 참외 감도 같은 질문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매우 매우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러브투제이
네에 아침사과가 금사과고 점심사과는 은사과 저녁사과는 독사과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과일은 밥 먹고 난후가 아닌 밥먹기전이 좋다고 해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금사과 맞습니데이!
아침 사과는 위액 팍팍 돌려 소화 직이고
식이섬유가 배변 신호 직빵으로 주니까
변비 게이들 다 도망갑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