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폭세틴캡슐 과다복용하면 응급실가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복용중인 약

폭세틴캡슐

163에 55키로입니다

폭세틴캡슐 25정 (250mg)

환인클로나제팜정 0.25정 3알 (용량을 모름)

아리피졸정 1mg 0.5정씩 3알

같이먹으면 응급실에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체격(163cm, 55kg)과 관계없이 폭세틴, 클로나제팜, 아리피졸을 한 번에 과량 복용하면 급성 약물 중독으로 인해 의식 저하, 호흡 곤란, 혈압 저하, 심장 이상 등 생명을 위협하는 매우 위험한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시간 지체 없이 의학적인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그정도면 응급실에 가야하는 용량이기는 합니다. 세로토닌증후군부터 나타날 수도 있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