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노견 PCR 검사 결과지가 나왔는데요.. 치료 안해도 될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
강아지 검사 결과에서 이렇게 결과가 나왔고, 임상증상은 잔기침을 하고 맑은콧물이 양쪽에서 24시간 흐르고,
영양 흡수가 안되는지 트름을 하면서 밥을 계속 달라고하고 특히 새벽마다 밥을 달라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1시간마다 밥을 계속 달라합니다. 수치들을 봤을때 치료가 필요 한지 알고싶습니다. 병원에서는 주는 약이 없습니다.
그리고 살이 한달 사이에 4.3kg 에서 4kg 가 됬습니다.
저 pcr 검사에서 검출된 3개의 병균 치료 안해도 정말 되는정도인가요?
새벽마다 트름을 하면서 밥을 계속 달라는 이유가 대체 뭘까요? 밤이고 낮이고 계속 끊임없이 밥을 요구합니다.
소화가 안되면서도 말입니다. 변 양이 많아졌는데 변은 대부분 정상색깔과 정상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