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양치질 후 구강청결제 사용시 충치예방에 더 효과적인가요?
요새 칫솔질 후에도 약간 찝찝 한거 같아 매번은 아니지만 저녁 양치질 후에는 구강청결제(리스테린등)을 한번더 하는게 좋다고 언듯 들어서 저녁마다 하고 있습니다.
그냥 양치질만 하고 자는것보다 양치질 후에 구강청결제를 가글하는게 충치나 치아에 더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는게 맞나요? 문득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요새 칫솔질 후에도 약간 찝찝 한거 같아 매번은 아니지만 저녁 양치질 후에는 구강청결제(리스테린등)을 한번더 하는게 좋다고 언듯 들어서 저녁마다 하고 있습니다.
그냥 양치질만 하고 자는것보다 양치질 후에 구강청결제를 가글하는게 충치나 치아에 더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는게 맞나요? 문득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