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여아 가슴통증 왜그럴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4세여안데 가슴가운데 묵직한통증이 가끔씩 있데요

어디부디치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진료를 본다면 어느 과로 가서 진료보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