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학생 여아 가슴통증 왜그럴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4세여안데 가슴가운데 묵직한통증이 가끔씩 있데요
어디부디치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진료를 본다면 어느 과로 가서 진료보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4세여안데 가슴가운데 묵직한통증이 가끔씩 있데요
어디부디치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왜그럴까요?
진료를 본다면 어느 과로 가서 진료보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