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맛있는소고기먹자
오늘 국내증시가 중동 전쟁 영향으로 많이 하락한것 같은데. 왜 하이닉스는 오르고 삼성전자만 하락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저도 삼전닉스 장기보유중입니다.지금까지 가파르게 잘 올라줬구요.이번하락은 아름다운 조정구간입니다.하이닉스는 장중에 조정을 하고 상승 마감했구요.삼전만 하락마감 했네요.큰 이상 없읍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