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온에 7개월동안 보관한 삭센다를 베에 놨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혹시 몰라서 0.3으로 놨는데 두통이 있고 속이 메스껍습니다
개봉은 7개월 전에 했고 상온보관 했습니다
어지러워서 타이레놀 먹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혹시 몰라서 0.3으로 놨는데 두통이 있고 속이 메스껍습니다
개봉은 7개월 전에 했고 상온보관 했습니다
어지러워서 타이레놀 먹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