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강아지한테 물린 살점 들림 치료방법이 궁금해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강아지가 손을 물어뜯어서 살점이 파였어요 아프진않고 피는 많이 안났고 표피? 층만 걷어진거 같아요 표피층은 이미 죽은세포들처럼 너덜거리고 하얘졌어요 물에 뿔려진거같아요 풀믹신 바르고 마데카매디패치로 둘둘 두르면 될까요? 참고로 5년전 파상풍주사는 맞았고 강아지도 광견병주사는 맞은 상태에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강아지가 손을 물어뜯어서 살점이 파였어요 아프진않고 피는 많이 안났고 표피? 층만 걷어진거 같아요 표피층은 이미 죽은세포들처럼 너덜거리고 하얘졌어요 물에 뿔려진거같아요 풀믹신 바르고 마데카매디패치로 둘둘 두르면 될까요? 참고로 5년전 파상풍주사는 맞았고 강아지도 광견병주사는 맞은 상태에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