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자취를 시작하고나서 야채,과일을 잘 안 챙겨 먹는데 잘 챙겨 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자취를 시작한지 1년이 다 되어 가는데요
혼자 살다보니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편의점음식
밀키트같은 음식을 많이 먹는데요
그러다보니 야채,과일 섭취량이 많이 적은거 같아서요
야채를 사놓으면 냉장고에 오래두어서 버리는경우가 많고
과일은 거의 사먹을 생각도 잘 안하는데요..
잘 챙겨 먹을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채와 과일을 미리 손질해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냉동 야채나 과일도 활용하면 보관이 용이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