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염걸려서 배가 너무 아픈데 병원을 가야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저번주 금요일에 낙지볶음 먹고 설사가 나오고 배가 아팠는데 다음날 괜찮아져서 병원을 안 갔는데 월요일부터 갑자기 먹을때마다 설사하고 배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서 병원을 갔는데 장염이라고 해서 약을 처방 받아 왔는데 어제 부터 먹은게 없으니까 설사는 안나오는데 배가 너무 아픈데 약은 다 먹어서 떨어졌는데 다시 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저번주 금요일에 낙지볶음 먹고 설사가 나오고 배가 아팠는데 다음날 괜찮아져서 병원을 안 갔는데 월요일부터 갑자기 먹을때마다 설사하고 배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서 병원을 갔는데 장염이라고 해서 약을 처방 받아 왔는데 어제 부터 먹은게 없으니까 설사는 안나오는데 배가 너무 아픈데 약은 다 먹어서 떨어졌는데 다시 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