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생리통약을 복용하면 알러지가 올라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생리통이 심해서 항상 이지엔6이브를 복용했는데 작년 여름부터 약 먹고 1시간 정도 지나면 얼굴이 가렵고 붓는 느낌이 나면서 군데군데 알러지가 올라와요ㅠ
저번에 탁센 레이디로 바꿨는데도 오늘 또 그 증상이 일어나네요ㅜ 생리통이 심해서 약은 한 번 먹을 때 2개 이상 먹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4
생리통이 심해서 항상 이지엔6이브를 복용했는데 작년 여름부터 약 먹고 1시간 정도 지나면 얼굴이 가렵고 붓는 느낌이 나면서 군데군데 알러지가 올라와요ㅠ
저번에 탁센 레이디로 바꿨는데도 오늘 또 그 증상이 일어나네요ㅜ 생리통이 심해서 약은 한 번 먹을 때 2개 이상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