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잘 자고 있는데 열이 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6
아이가 잘 자고 있는데 열이 38.9일 때
깨워서 해열제를 먹여야할까요? 아니면 더 지켜봐야할까요? 미온수를 해주려고 했는데 닭살이 돋는거 같아서 해줄수가 없어요.. 깨워서 먹이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6
아이가 잘 자고 있는데 열이 38.9일 때
깨워서 해열제를 먹여야할까요? 아니면 더 지켜봐야할까요? 미온수를 해주려고 했는데 닭살이 돋는거 같아서 해줄수가 없어요.. 깨워서 먹이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