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억수로야망이넘치는삼겹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다리 알베겨서 2틀찬데 통증이 너무 심해요 집에 찾아보니까 게보린 한알 있는데 먹어도될까요 ? 근육통이라 적혀있긴 하네요
그리고 공복에 먹어도 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공복에는 드시지 마세요. 위장에 좋지 않습니다. 소염진통제라서 드셔도 됩니다. 다만 요즘에는 게보린은 소염진통제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성분 중 이소프로필안티피린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 다른 소염진통제와 작약감초탕 추가해서 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17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먹어도 됩니다 근육통에 게보린 복용 가능한데, 공복에 먹으면 위장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식후에 드세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일단 복용은 하셔도 되긴하는데 단순 근육통에 그리 큰 효과가 있지는 않을겁니다. 공복에 복용해도 약효는 줄지 않는데 위장장애는 좀 더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박호현 약사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근육통에도 게보린을 복용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공복복용시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하면 식후 복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