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친구에게 맞춤법을 기분 안 나쁘게 말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친구랑 카톡으로 대화를 하던 도중에 친구가 종종 맞춤법을 틀리곤 합니다.
예를 들자면
영어 회화 > 영어 혜화
제수씨 > 재수씨
가관이다 > 과관이다
등등 조금씩 틀리게 말을 하는데요...
친구에게 맞춤법을 기분 안 나쁘게 말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친구랑 카톡으로 대화를 하던 도중에 친구가 종종 맞춤법을 틀리곤 합니다.
예를 들자면
영어 회화 > 영어 혜화
제수씨 > 재수씨
가관이다 > 과관이다
등등 조금씩 틀리게 말을 하는데요...
친구에게 맞춤법을 기분 안 나쁘게 말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