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는 꼭 뽑아야 하나요????
현재 오른쪽 위/ 왼쪽 위아래 어금니 뒤쪽에 사랑니가 잇몸 위쪽으로 서서히 올라오고 있어요
어금니 사이때문에 음식물이 살짝 끼는중 (치실로 식사때마다 제거)
통증은 따로 없는데 치과에 방문해서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통증이 생기면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현재 오른쪽 위/ 왼쪽 위아래 어금니 뒤쪽에 사랑니가 잇몸 위쪽으로 서서히 올라오고 있어요
어금니 사이때문에 음식물이 살짝 끼는중 (치실로 식사때마다 제거)
통증은 따로 없는데 치과에 방문해서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통증이 생기면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