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나사나 레버는 왜 오른쪽으로 조여지게 했을까요?
나사나 비상 레버등이 일반적으로
오른쪽으로 돌리면 조여지게 되는데요
이게 인간이 오른손잡이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초기에 만든 사람에 의해 정해진걸까요?
아니면 지구자전과 관계?
시계방향도 그렇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나사나 비상 레버등이 일반적으로
오른쪽으로 돌리면 조여지게 되는데요
이게 인간이 오른손잡이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초기에 만든 사람에 의해 정해진걸까요?
아니면 지구자전과 관계?
시계방향도 그렇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