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짓말탐지기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다들 아침 드시나요? 저는 아침 먹으면 배가 아파서 아침은 항상 건너 띄네요 ㅠㅠ 댜른분들도 그러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재빠른들소8
안녕하세요ㆍ저도 지방에서 혼자 살고 있어서 아침식사가 고민인데요 .저는 아침에 밥 보다는 과일하고 우유만 먹고 있습니다ㆍ든든하고 영양분도 충분한것 같아요ㆍ조금씩 이라도 아침식사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네. 저는 아침을 누룽지를 끊여서 먹으려고 지금 준비중입니다.
아침을 항삼 먹는편인데 혼자 살면서 간편한 누룽지를 끊여 먹게 되더라고요.
뽀로로친구루피
아침은 뭘 먹든 꼭 먹으려고 해요. 과민성이라 아침 화장실을 여러번 가기는 하지만;; 아침은 안 먹으면 두통이 오거든요. 아무래도 에너지가 뇌로 안 가서 그런지,.. 간단하게라도 꼭 챙겨 먹어요~
충분히기발한우유
저도 아침만 먹으면 배가아파서 아침은 잘 안먹고 점심,저녁만 먹는 편이에요! 장이 예민하다보니까 공복에는 미지근한 물 한컵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한참행복한닭발
저같은 경우는
아침을 푸짐하게는 못 차려 먹어도 먹으려고 노력 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배가 고프면 머리가 안돌아서요 ㅎ
우유라도 먹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