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아침 드시나요?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다들 아침 드시나요? 저는 아침 먹으면 배가 아파서 아침은 항상 건너 띄네요 ㅠㅠ 댜른분들도 그러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ㆍ저도 지방에서 혼자 살고 있어서 아침식사가 고민인데요 .저는 아침에 밥 보다는 과일하고 우유만 먹고 있습니다ㆍ든든하고 영양분도 충분한것 같아요ㆍ조금씩 이라도 아침식사 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저는 아침을 누룽지를 끊여서 먹으려고 지금 준비중입니다.

    아침을 항삼 먹는편인데 혼자 살면서 간편한 누룽지를 끊여 먹게 되더라고요.

  • 아침은 뭘 먹든 꼭 먹으려고 해요. 과민성이라 아침 화장실을 여러번 가기는 하지만;; 아침은 안 먹으면 두통이 오거든요. 아무래도 에너지가 뇌로 안 가서 그런지,.. 간단하게라도 꼭 챙겨 먹어요~

  • 저도 아침만 먹으면 배가아파서 아침은 잘 안먹고 점심,저녁만 먹는 편이에요! 장이 예민하다보니까 공복에는 미지근한 물 한컵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 저같은 경우는

    아침을 푸짐하게는 못 차려 먹어도 먹으려고 노력 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배가 고프면 머리가 안돌아서요 ㅎ

    우유라도 먹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