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되알진홍여새227
성별
여성
나이대
38
기저질환
N
복용중인 약
40대에 접어드는데 고도근시로 15년정도 일회용렌주 착용즁이네요
안경이 너무 불편해서ㅜ적응이 안되서 못쓰고 있어요
요즘 눈이 좀 침침하고 초점이 안맞는 느낌도 들고 ㅠㅠㅠㅠ가까운게 잘 보이긴하는데
노안의ㅜ시작인것같고
눈이 안좋으니 너무 우울해요
이제라도 근시교정 수슐이라도 하는게 좋을지.....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