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노안 어떻게 시작되나요 ......

성별

여성

나이대

38

기저질환

N

복용중인 약

N

40대에 접어드는데 고도근시로 15년정도 일회용렌주 착용즁이네요

안경이 너무 불편해서ㅜ적응이 안되서 못쓰고 있어요

요즘 눈이 좀 침침하고 초점이 안맞는 느낌도 들고 ㅠㅠㅠㅠ가까운게 잘 보이긴하는데

노안의ㅜ시작인것같고

눈이 안좋으니 너무 우울해요

이제라도 근시교정 수슐이라도 하는게 좋을지.....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