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어떤 AI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제미나이, 쳇GPT, 클로드 등등

AI프로그램들이 많은데,

주로 검색에 사용하고자 합니다.

추천 받고 싶습니다~

다들 어떤 AI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양하게 시용합니다. 챗지피티는 간단한 문제 해결등 마이너한 것들에 이용해요.

    제미나이는 CLI버전으로 이용하거나 오히려 긴 프로젝트?를 할 때 사용합니다. 가족중에 제미나이 프로를 결제하는 사람이 있어 묶어 같이 사용하는데요, 다른 AI들에 비해 이전 메시지 기억력이 뛰어나 오히려 좋더라구요.

    클로드는 지피티보다는 더 큰 문제를 해결하거나, 간단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사용해요. 워낙 무료 한도가 적다 보니 잘 안쓰는 편입니다.

    코딩할 때는 코덱스를 이용해요. 클로드 코드는 이전대비 성능이 너무 떨어졌고, 제미나이는 cli를 이용할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코딩 실력이 너무 떨어집니다.

    채택 보상으로 5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클로드를 주로 쓰는편이에여!

    클로드가 깔끔하고 답변도 괜찮더라고요

    지피티도 좋고 클로드 한번 추천드립니당

    Ponder ai 도 있긴한데 이건 학업용이라 학업하실때 추천!

  • 전 챗지피티 많이 써요 원래 재미나이 썼는데 쓰다보니깐 챗지피티가 좀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뭔가 챗지피티가 제미나이보다 답이 깔끔한거 같아서 좋습니당

  • 저는 위슬리에이아이 쓰고있습니다 ! 거짓증상도 비교적 없는거 같고 문서 작성에는 진짜 탁월하여 잘쓰고 있어요 ! 근데 아쉬운건 이미지 생성을 못해서 재미나이랑 왔다갔다하며 쓰고 있어용

  • 저는 제미나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간단히 사용하기에는 제미나이가 편하고 쉽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새로운 ai도 많이 나와서 자꾸 이거저거 사용해보는 중이에요

  • 저는 쳇지피티사용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처음 접한 AI가 쳇지피티라서그런가 계속쓰게되네요. 다른 AI와 많이 다르지 않은거 같아서요.

    대학교 레포트를 쓴다거나 글짓기 혹은 업무에 이용한다면 다른 것을 쓰겠지만 일반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하는데는 괜찮은것 같어요

  • 전 챗지피티가 더 정확한 것 같아서 챗지피티 위주로 쓰는데

    챗지피티는 이미지 올리는 게 몇 번 안 되죠 무료면

    그래서 챗지피티 막히면 제미나이 써요

    제미나이는 이미지 올리는 게 제한 없는 거 같더라구요

  • 저는 제미나이 많이 사용합니다

    출처도 확실한 편이고 출처 표시도 잘 해주고요

    저는 시험준비할 때 질문하려고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 클로드 ai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성능이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여타 어떤 기능을 고려하더라도 평균적으로 퍼포먼스가 잘 나옵니다. 특히 글 쓰고 기획을 하는 일을 고려한다면 클로드 ai 정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