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최애음식 알려주세요!!!!!

다들 최애음식이 뭔가요?? 저는 해산물 진짜 좋아해서 회랑 초밥 없이는 못살아요 ㅎㅎ 또 한식도 좋아해서 일주일에 5일 이상은 한식으로 먹어요

다들 무슨음식 좋아하나용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해산물을 좋아해서 조개구이 완전 좋아합니다!! 마라탕 역시 스트레스 풀때 직방이지요 둘다 그냥 저의 최애 푸드입니당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요? 전 애초부터 먹고 싶은 피자들이 많았어요. 피자도 프랜차이즈가 여러 곳 있고 피자스쿨이나 피자마루, 이마트 코스트코 도미노 미스터 피자헛 같은 피나치공 같은 여러모로 꽂혀있기도 하죠. 뭐 피자마루가 젤 괜찮나 싶어요.

  • 회랑 초밥이라니 정말 맛있겠네요ㅜㅜ 일식을 좋아하시는 군요! 저도 굉장히 일식을 좋아합니다.

    저의 최애 음식은 치킨과 떡볶이 입니다. 치킨이랑 떡볶이 같이 먹으면 엄청난 조화로움이 있어요.

    매운 맛을 좋아해서 떡볶이를 끊을 수가 없고 치킨의 그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너무 맛나요~

    배고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