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대체 홍명보는 뭘 믿고 이렇게 뻔뻔한거죠?

전 국민에 가까운 사람들이 반대하는데도 회장만 믿고 밀어부치고 경기력은 대체 전술이라는게 보이지도 않고 이 선수들을 데리고 이따위 경기나 보여주면서 어찌 이리 뻔뻔한가요? 대체 홍명보는 뭘 믿고 이러는건가요? 이렇게 전 국민이 이 양반 하나에 이렇게 놀아나도 되는건가요? 제가 이렇게 열이 뻗치는게 오바인가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남아공에게 패배하였고 2014년에 한번 브라질월드컵에서도 결과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핑계는 없다고 생각하며 축구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 질문자님처럼 화나는 것은 공감갑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이번 올림픽 홍명보 감독의 전술과 용병술에 많이 실망했습니다.

    특히 남아공전은 최근 보기힘든 졸전이었습니다.

    하지만 감독으로서 지고 싶은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그냥 전술의 실패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상대팀 분석과 이에 맞는 전술을 잘못 짜고 실패했다고 봐야죠.

    그것도 다 감독의 책임이니 욕을 먹을 수 밖에 없겠지만 좀 불쌍해 지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