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사관학교 편입후 졸업하고 특전장교로 어떻게 가나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경찰행정학과 전문대 졸업후 3사관 편입을 하여 장교복무를 10년정도 희망하고 있습니다 3사관학교를 졸업후 특전사령부 소속 부대 특전장교 또는 해병대 특수 수색대 장교를 희망하는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몰라서 글 남겨봤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3사 편입 후 체력 평가에서 동기들 평균 보다 좋으시면 거의 특전사 갈 수 있어요 랜덤으로 가는 경우도 있지만 뽑히는 경우도 있어요 성적도 좋으면 더 좋구요! 일단 편입 후 사관학교에서 경쟁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