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낑깡🍊
저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경찰행정학과 전문대 졸업후 3사관 편입을 하여 장교복무를 10년정도 희망하고 있습니다 3사관학교를 졸업후 특전사령부 소속 부대 특전장교 또는 해병대 특수 수색대 장교를 희망하는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몰라서 글 남겨봤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민한조롱이132
3사 편입 후 체력 평가에서 동기들 평균 보다 좋으시면 거의 특전사 갈 수 있어요 랜덤으로 가는 경우도 있지만 뽑히는 경우도 있어요 성적도 좋으면 더 좋구요! 일단 편입 후 사관학교에서 경쟁하셔야 합니다.
응원하기